광고비는 월 광고비 말고 1개당으로 나눠야 하나요?
질문
월 광고비 10만원을 쓰면 계산기에는 어떻게 넣는 게 맞나요?
답변
월 광고비를 예상 주문수로 나눠 주문당 광고비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.
예를 들어 10만원으로 50건 판매가 예상되면 1개당 광고비는 2,000원입니다.
월 광고비 10만원을 쓰면 계산기에는 어떻게 넣는 게 맞나요?
월 광고비를 예상 주문수로 나눠 주문당 광고비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.
예를 들어 10만원으로 50건 판매가 예상되면 1개당 광고비는 2,000원입니다.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질문을 남겨보세요.